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김우빈 SBS연기대상 MC 발탁! 여자MC는 연기대상 후보


벌써부터 연말 시상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각 방송사 마다 MC 발탁에~ 후보 선정에~ 말도 많고 소문도 무성한 이 시기.. 

SBS 연기대상의 MC가 정해진 듯 하네요~ 바로 대세.. 김우빈!!


상속자들로 요즘 핫! 한 남자 스타하면.. 바로 김우빈씨죠~ 

신사의 품격에서 시작하여~ 학교2013~ 상속자들~ 

거기다가 영화 친구2로 연기자로서의 대세 굳히기 성공!! ㅎ
현제 엠넷 엠카운트다운 엠씨로 엠씨로서의 진가로 충분히 인정받으신 만큼 

연기대상 엠씨로도 손색없는 기량늘 보여주실 거라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김우빈씨도 그렇고~ 여자 MC로 지목되신 이보영씨도 검토중이시라고 하는데.. 

뭐 거의 결정된 듯 한 분위기네요.. 두분이서 같이 서신 모습 대략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상상해봅니다... ㅎ
한가지 더~! 말 나온김에 SBS 연기대상 대상후보는 또 누구인가... 한번 살짝쿵 짚어볼까요? ㅎ


MC예정이신 이보영씨~ 조인성씨~ 송혜교씨~ 그리고 소지섭씨! 
요래요래 막상막하 아리송송 대상 후보들 이시네요. ㅎㅎ 아주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네요~ 
연말 시상식.. 그 핫한 현장이 벌써부터 기대만발입니다. 
김우빈&이보영 MC 커플의 진행도 매우 궁금하구요ㅎㅎ
그럼 에쓰비에쓰 연기대상은 언제 하냐구요?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시작됩니다!

그럼.. 모두 모두 그때 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