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솔비 연말 기부 자선전시회, <누! 해피미 전>/솔비 싱글맘기부


안녕하세요! 아티스트ON입니다!^^ 오늘은 솔비씨의 연말 자선기부 전시회 소식인데요! 

우울증 이후 활발한 자선 기부 활동을 펼치고 계신 솔비씨가 올해 연말에도 전시회에 참여하셨네요~ 

다가오는 16일~30일까지 중앙대학병원 주최로 열리는 "누! 해피미 전"에는 솔비씨 외에도 

주부, 학생, 방송작가 등.. 6명의 작가가 함께 참여합니다.
모두 아프고 힘들었을 때 그림이나 퀼트 등... 예술의 힘을 빌어 극복하신 분들이라고 해요.


전시회 중... 20일에는 재미있는 토크시간과 행사가 마련된다고 하는데요! 

이날은 솔비씨가 산타로 변신하셔서 어린 환우 친구들에게 감짝 선물 전달식을 하신다고 합니다~!^___^ 참 훈훈하네요~♥

 


솔비씨 말씀으로는 이제 그림이 취미 이상의 의미로 다가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아픈만큼 성숙한다는 말.. 이럴때 쓰는거죠? 그림을 통해 치유받고 그 계기로 다른 이들에게도 그림을 통해

 용기와 힘을 주는 솔비씨의 모습.. 행복해보이세요~

그리고 하나더! 솔비씨 자선활동 및 재능기부 활동이 작년에도 그렇고 올해도 참 다양하게 있었지만! 

올해 해비타트 주최로 싱글맘 집짓기 후원 행사에 참여하신 솔비씨도 재조명해봅니다...


당시 패션쇼에 참여하셔서 스타로서의 재능을 기부하셨어요.. 

멋지게 디자이너의 옷을 입으시고 쇼에 참여하시고~ 싱글맘들을 후원하신 모습도 참 인상적이네요~

 암튼 솔비씨 보면서 연말에 아프고 힘든 사람들도 잠시나마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연말이라고 뒤숭숭하거나 너무 들뜨거나 그럴 수 있는데... 아픈사람등.. 힘든 사람들은 

그런 생각할 시간도 없으실텐데.. 싶네요.. 

이런 따뜻한 일들이 주변에서 자발적으로 새록새록 일어나서 더 많은 나눔이 피어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