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김정렬 빌딩/숭구리당당으로 강남빌딩2채 마련의 진실은?


도전100곡에 출연하신 개그맨 김정렬씨..
자연스레 자신의 트레이드마크 숭구리당당 숭당당 한번 해주시는데...
게스트들의 리엑션에 화기애애해진 분위기 속에서
김정렬씨가 툭 던지신 말씀..
숭구리당당하나로 빌딩을 두채나 구입하셨다고...
MC인 이휘재 말로는 그 빌딩이 바로 강남에 위치한 빌딩들 이라는 점이 더 대박이었던...
와.. 유행어하나 툭 터지면 이정도구나~
세삼 놀랐네요!! ㅎㅎ

........ 숭구리당당, 사실은 김정렬 아이디어가 아니다? .......


실은 김정렬씨의 빌딩에 대한 진실은 이미 2011년에 MBC 별이빛나는 밤에에서 밝혀진 바 있었습니다.
그 스토리.. 모르시는분도 많으실거라 여겨 공유합니다.


숭구리당당 숭당당은 개그맨 선배였던 주병진이 코너를 짜기위해

김정렬 이하 개그맨후배들에게 아이디어를 짜오라는 엄명을 내려 시작된 것인데요!
당시 개그맨 동료인 조정현씨가 숭구리당당 아이디어를 제안했고..

 

 김정렬은 내가하면 안되겠냐며 조정현을 설득하여 아이디어비로 단돈 5만원에 숭구리당당을 사서

지금의 강남빌딩 2채까지 구입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네요.. 와.. 진짜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말.. 헛말이 아닙니다.
김정렬이 특유의 춤을 더해 완전 대박이 나자 나중에는 주병진이 질투가 나서 그 코너를 그만하자고 했을정도였다고 해요.
역시 남좋은 꼴 못보는 심리란.. ㅋㅋ

암튼.. 항상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굿초이스하는 것.. 중요하겠어요!
긴장 좀 타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