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고아라 데뷔 10주년 기념파티 공개! 옥림이가 나정이가 되기까지?

응답하라1994 고아라가 벌써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반올림 보던 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라니.. 세월은 참 빠른 것 같네요. ㅎㅎ

 

고아라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소속사인 sm에서 10주년 기념 파티를 열였다고해요.

위 사진은 같은 회사 소속인 신동엽과의 기념촬영!

고아라의 sns에 올려진 사진입니다.

팬들에게 받은 선물과 sm에서 받은 선물 등을 자랑하기도 했네요. ㅎㅎ

10주년 축하합니다!

 

10주년 기념으로 '고아라 변천사' 살짝쿵 보고 넘어갈까욧! ^ ___ ^

이랬던 옥림이가, 이런 나정이가 되기까지.. 10년이네요!

초간단 옥림이 변천사입니다. ㅎㅎ

 

 

 졸업사진으로 모태 미모를 인증하기도 했죠!

정말 그대로네요 ㅎㅎ

응답하라 1994 시청률 대박으로 나날이 고공행진 중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다시한번 축하 축하!! ^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