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꽃보다누나 이미연 실제성격/이미연 민낯


요즘 꽃보다누나가 화제네요. 꽃보다누나에서 본 이미연씨의 모습!

프로그램 성격상 실제 성격과 가장 흡사한 평소모습이 슬쩍슬쩍 내비칠수 있는 것 같아요..

약간 버럭~! 이신 전형적 외강내유 스타일 이신듯..ㅋ
터키에서 교통편 알아보러 간 이승기씨가 30분이 지나도 오지를 않자... 이미연씨 왈...
"여기서 잘거야?"ㅎㅎㅎㅎ

이승기에게 약간 답답함을 느끼신듯.. 하지만 다소 직설적이고 거침없이 질러주시는 중에도

이승기를 지지하는 가장 적극적인 조력자 역할을 감당하는 모습까지!

좀.. 직설적이고 강하게 말하는 경향+급한성격, 하지만 적극적으로 빠르게 대처하고자하는 열정이 느껴졌어요..
이승기에 대해서는~ 기대치는 낮아졌지만 애정도는 상승했다시며.. 또 한번 솔직매력 남발해주시는 센스까지! ^___^

크로와티아로 가기전에는 숙소도 본인이 예약하겠다며 해본적도 없는데 적극적으로 해보려는 의지!

여성스러움 이미지도 많았던것 같은데 다소 털털하신 모습에 은근 친숙해지는 이미지 선사.. 매력업 쭉쭉해주시네요 ㅎㅎ

윤여정씨도 이미연씨 성격에 대해서는 한마디로 일관하셨네요.
"한가지는 정확히 알았어요. 이미연씨 성격이 제일 급한거!" ㅋㅋㅋㅋ
이미연씨도 인정하시며 왈..
"강하게 말하는 면이 있는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그것때문에 잃는것도 있었지만 얻는것도 많았어요!"

누구나.. 장점이있으면 단점도 있기마련!
솔직담백에 다소 털털과격조급.. 상황에따라 장점이되기도하고 단점이되기도하고~

암튼 전 이미연언니 시원시원하셔서 쿨하고 좋았어요!ㅎㅎ
파이팅입니다. 열정짱이심!


또하나! 이미연씨 민낯 대공개... 대박이었어요.
43살 맞습니까!? 20대도 저리가라~ 민낯이 더 예쁜거 아니냐는...;; 덜덜 떨리는 피부네요 ㅎㅎ
꽃보다누나에건 막내시지만.. 그래도 40대이신데 완전 피부가 반짝반짝 아잉! 부럽네욧~

이미연언니도 부럽지만 나영석 PD님!! 완전 부럽부럽~ㅎ
1박2일로 국내여행 전국일주로다가 싸그리 훑어주시더니 이제는 배낭여행 프로그램으로 해와여행까지..
일이시니까 여행과는 다르시겠지만 그래도 부러운건 사실!ㅎㅎ 세계일주도 가능하시겠는데요..?

암튼.. 프로그램통해 간접여행만하고있지만.. 저도 배낭여행! 꼭 갈겁니다! ㅎㅎ

꽃보다누나의 행로.. 앞으로도 주목할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