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인테리어&소품

잔디밭 책상 제작방법 대공개/휴가간동료위한 특별선물!


짠! 요놈이 바로 잔디밭 책상입니다. ㅎㅎ
말그대로 책상에 잔디밭을 만들었네요.
도대체 왜 이런 책상을? 하고 의아해 하실 수 있겠는데요!이 작품같은 경우 친환경 컨셉으로..
3주간 휴가를 떠난 동료를 위해 힐링하라는 의미로 제작한 특별선물이랍니다.

어찌보면 일하는데는 별 도움은 안되보일 수 있지만
확실한건 엄청 특이하고 특별해 보이긴 한다는 점!ㅎㅎ
휴가 다녀온 동료가 어떤표정으로 뭐라고 할지가 더 궁금하네요^^
아무튼 독특한 아이디어임은 분명함!!
그래서 사진으로 정리된 제작과정을 공개합니다!!^^


책상위에 흙덮고~ 잔디씨 뿌리고~ 실내에서 싹을 틔우기위해 친히 조명까지 동원!

실로 그 노력이 참으로 가상합니다!ㅋㅋ
일의 능률이고뭐고 일단 이 책상은 노력이 참 가상해서라도 감동 좀 먹어줘얄 듯 해요!
책상 주인분.. 크게 한턱 쏘셔얄 듯! ㅎㅎ
하지만.. 잔디밭 책상, 내가 직접만들기는 쫌? ㅋㅋ
누가 선물로 주신다면... 음... 콜!^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