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인테리어&소품

헬멧으로 변신하는 의자..왜?/일본 헬멧의자/트랜스포머 가구


일본에서 제작한 헬멧으로 변신하는 의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왠 헬멧의자? 이럴수 있는데요.
일본처럼 지진이 잦은 곳에서는 아이디어상품으로 각광받을만 한 것 같아요.
가까운 나라이니만큼 이런 의자가 나오기까지 할만한 그 속 사정에 대해..

조금은 관심을 갖을 필요는 있을 것도 같네요.
직접 겪어보지 않은이상 그 여파를 체감하기란 쉽지 않으니까요..;;
그럼 헬멧의자한번 살펴 볼까욧? ^___^


평상시엔 이렇게 일반의자와 다를 것이 없이 평범하게만 보입니다..
어떻게 변신한다는 거지?? 의자 밑부분을 보시면 감이 오실거에요~^^


오~ 이거였어?? ㅎㅎ 감이 오시죠??
아예 한번 뒤집어 보겠습니다. 뒤집혀라 얍!!


의자 밑부분에 헬멧이 요렇게 숨어있네요.
지진이나 위험상황 발생시에 헬멧으로 변신시켜서 착용하면 되는데요! 대체 어떻게 쓰는고??


착용컷입니다.대충 아시겠죠?? 의자 등판 쪽을 떼어내서 헬멧으로 착용하면 됩니다.

일본의 현 상황을 여실하게 보여주는 의자네요.

의자가 헬멧으로 변신해야만 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한국은 지진이 많이 일어나지 않기에 새삼스레 감사한 생각이 드네요..
일본의 트랜스포머 의자! 조금이라도 위기상황에서 도움이.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