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인테리어&소품

아이와 함께! 초간단 크리스마스 벽면장식 인테리어


오늘은 아이와 함께 꾸미기 좋은~ 크리스마스 벽장식 인테리어 입니다.
저렇게 아이가 하나하나 벽에 걸고~ 붙이고 하면서 재미도 있고~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 자체가 참 행복할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코앞에 닥쳐서 선물하나 띡! 주는 것도 좋아는 하겠지만~ 요렇게 간단하면서도 인테리어 효과도 높은 벽면장식 하나만 아이들과 미리 해봐도 좋은 추억&재미&창의력 쑥쑥!! 더 말씀드릴 필요 없겠죠? ㅎㅎ
그럼 거두절미하고 고고고~!!


와! 보자마자 상큼해서 눈에 확 띄던 인테리어입니다.


벽면 장식만 자세히 한 번 봐주세요~
콘센트가 숨어있답니다 ㅋㅋㅋ
궂이 똑같은 재료 구하지마시고 각자 창의적으로 준비해서 저런 방식으로만 해보시면 될 것같아요~ 뭐가 참 많이 붙었네요 ㅎㅎ


그리는 걸 좋아하는 아이와는 이렇게 벽화마냥.. 직접 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저학년일 경우에는 이렇게 간단히 스케치하고 장식물을 붙이면서 꾸며준다면 간단하면서도 예쁘겠죠!?^^


나무소재로된 벽에는 이렇게해도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잘 어울리네요


어린 꼬맹이들과는 이렇게 원색적인 느낌으로하면 뇌에 자극을 줘서 더 좋을듯.. 깜찍하네요^^


재료가 없으면 그냥 색지나 색종이를 동물이나 과일 해 달 별 등.. 예쁜모양으로 오려서 착착 붙여서 완성해도 괜찮늘 것 같아요. 오른쪽 사진처럼 집게에 매달아도 트리가 연상되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이대로 따라서 하기보다 각자 아이의 성향에 맞게! 내 취향과 믹스해서! 크리에이티브한 크리스마스 벽면 장식 완성해보세요! 연말이 즐겁고 분위기도 한층 업! 될 수 있지 않을까욧!?ㅎㅎ 지금까지 온아트그룹, 아티스트ON이었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