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따뜻한 말 한마디/이상우 신호등/한혜진 기성용 드라마/지진희 클라이밍

 

 

 

따말이 12월 2일 부터 시작됩니다. 뭐냐구요? 바로 '따뜻한 말 한마디' 입니다.

다름 아닌 드라마 이름이네요. ㅎㅎ

저도 처음에 따말이 뭐야? 했는데 따뜻한 말 한마디의 줄임말입니다.

다양한 세대의 가족과 부부 문제를 다루면서 복잡미묘한 결혼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드라마가 될 것 같네요.

 

한혜진에게는 결혼 이후의 첫 드라마가 되겠는데요. 기성용과 3개월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해요.

기성용의 따뜻한 지지와 격려 하에 결정 한 것 같습니다.

 

 

 

또하나 눈에 띄는 것은 지진희의 수준급 클라이밍 실력! 탄탄한 근육이며.. 꾸준한 관리를 해옴을 알 수 있네요.

드라마에서 성공한 CEO로 남부러운 것 없는 젠틀맨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클라이밍 실력도 유감없이 뽐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 만발 입니다.

참.. 요즘 스타들은 다재다능해요.. 새삼스럽게 또 느끼네요.

 

 

 

또하나 눈에 띄는 것!! ㅋㅋ

제작발표회에서 뜬금없이 신호등을 내어놓은 이상우씨입니다.

스타나눔자선경매에 신호등을 내 놓으셨다는 엉뚱매력 이상우씨,,,

상어가 가재한테 물려죽었다는.. '가재송' 부르실 때부터 알아봤어요~ㅋ

신호등은 왜 구매하셨냐고 물으니.. 그냥 사고싶어서 사셨다는..ㅋ

은근 매력주시네요! ㅎ

 

따말... 한혜진씨에게는 결혼 후의 첫 드라마로써,,

지진희씨에게는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탈피해 클라이밍 등,, 남성미 물씬! 변신의 기회,,

엉뚱매력 이상우씨는 마초남 등극? ㅎㅎ

12월 2일.. 따말.. 따뜻한 말 한마디가 찾아옵니다~ 커밍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