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육아&리빙

초간단 껌떼기! 옷에 껌 붙었을 때, 어떻게해야하나? 껌떼는 방법 추천!! 껌 어떻게 떼나요? 드라이나 다리미 이용하여 종이만으로 초간단 껌뗴기 성공!

라이프, 생활정보, 육아, 일상다반사. 이슈, 정보, 초간단 껌떼기, 초간단, 어떻게, 추천, 껌, 옷에 껌 붙었을 떄, 껌붙었을때, 껌 어떻게, 껌떼기, 껌붙은옷, 껌붙은 옷, 껌떼는 방법, 껌 떼는 방법, 방법, 떼기, 껌, 드라이, 다리미, 종이, 갑자기 껌, 상황, 당황, 알려주세요. 어떻게해요

초간단 껌떼기! 옷에 껌이 붙었을 때? 껌.. 어떻게 떼야 할까? 

  갑자기 옷에 껌이 붙는 상황... 자주 겪는 일은 아니지만 불현듯 찾아오는 일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저에게 불현듯 찾아온 이 상황을 여러분과 함께 간단히 나눠보고자 합니다. 현재,, 어두운 색상의 털목도리에 약간 오렌지빛나는 껌이 붙어버린 상태입니다.. ㅠ ㅠ 이럴 때.. 어떻게 한다? 

   일단 오염된 옷이나 원단을 넓고 판판하게 펼치신 후에 종이 한장을 껌이 붙은 곳 위에 올려 놓습니다. 가능한 깨끗한 종이가 2차 오염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이겠죠? ㅎㅎ


  올려 놓으신 종이 위로 다리미나 드라이기로 열을 가해 주세요. 저는 집밖에서 맞은 상황인지라 드라이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사무실에 드라이가 있었네요..ㅎㅎ;; 열을 적당히 가해주시면 껌이 부드럽게 녹으면서 윗면의 종이로 다시 달라붙으며 떨어집니다.

   종이로 껌이 옮겨진 모습입니다. 물론 100% 깔끔하게 떨어진다는 보장은 못드리지만 기대이상의 효과를 안겨주는 초간단 껌떼기 였습니다! 혹시 껌이 붙어버리더라도 너무 당황하거나 슬퍼하지 마시고 한번 시도해보세요! ^ ^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공감&댓글" 은 필수입니다!! *^ 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