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지성이 직접고른 결혼식 컨셉은 '어린 왕자와 장미'! 힐링캠프 출연 이보영 지성


  이보영이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결혼사진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네요. ㅎ 결혼 당시 드라마 촬영때문에 결혼 준비도 제대로 못했다던 이보영씨... 디자인도 꽃도 다 지성씨가 다 직접 고른 것이라며 정말 편안히 결혼했다고 은근한 자랑을~ㅎㅎ

  공개된 사진에서 이보영과 지성의 행복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함께 흐뭇하게 만들어 주네요~ 이날 결혼식 컨셉은 '어린왕자와 장미'였다고 합니다. 정말 장미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그럼 지성이 어린왕자? ㅋㅋ

  컨셉과 디자인부터 지성씨가 직접 골랐다는데 마음씀씀이도 그렇고 눈썰미도 그렇고 멋지네요? ㅎ 어린왕자와 장미.. 우아한 로맨티스트들의 아름다운 모습 행복해보여서 좋네요~!! ㅎ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을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