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미국판 짝! ABC 배첼러 후안 파블로는 누구? Juan Pablo Chooses Between Nikki and Clare.


  Juan Pablo Galavis has had a dramatic season as the star of "The Bachelor" and Monday marked the end of his time on ABC dating series....

  어제 미국에서 핫한 이슈 중 하나였던 ''Juan Pablo". 대체 누구야? 하며 급검색을 했다. 검색 결과.. 배첼러라는 미국 프로그램이었고.. 미국 ABC 채널에서 하는 독신남 짝찾기 프로그램이었던 것..  나는 모르고 있었다. 이런 프로그램 있는지도..ㅋㅋ 

  한마디로 말하면 미국판 짝? 이라고 보면 될 듯.. 한국에서 짝이 패지되는 대신 미국에서 후끈 달아오르는 중인가 보다. ㅎㅎ 후안 파블로가 누구지? 하며 배우인 줄 알고 급검색해보았다. ㅋ 위에 있는 저 남자가 후안 파블로이고 저 독신남이 저 두 여자 중에 선택을 하는 것이 미국에서의 최대 관심사였다는 것! 흠... 미국도 실시간 검색어는 우리랑 별반 다르지 않나보네?ㅎㅎ 암튼 배첼러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되서 한번 봐볼까? 하는 궁금증도 들긴 하네요..ㅎ;;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을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