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파티

도희 파티걸, 응답하라 윤진이 파티 메이크업 대공개!/ 도희 화보


응답하라 1994 윤진이 맞아??ㅎㅎ
응사 도희씨가 파티걸 컨셉으로 화보촬영을 하신 모습입니다.

응사에서 윤진이 캐릭터로만 만나다가 이렇게 변신하신 모습이 새롭네요^^
연말 파티가 잦은 요즘~ 파티룩과 메이크업에 관심이 한창인데

 이렇게 스타일매거진 "하이컷"에서 화장품 브랜드인 "스틸라"와 함께 

파티걸 컨셉 화보를 진행해주었네요!


블랙의상에 강렬한 레드 립스틱이 섹시함과 시크함을~
골드톤의 눈화장으로 화사하게 연출하여 전체적인 파티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루네요.

 


튜브톱드레스에 핫핑크 입술이 돋보이는 파티 컨셉입니다.

허전한 넥라인에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고 잊지 않았네요.

우아&섹시함에 귀여움까지 연출가능한 컨셉인 듯!

 

도희씨의 서태지모자 착용 셀프사진! 

촬영장에서 찍으신 것 같아요.
도희씨 평소엔 진하지 않은 화장으로도 도자기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는데..

메이크업하나로 파티걸 변신.. 완전 반전 매력입니다,. ^_____^

연말파티있으시면 요래 반전 파티룩&파티메이크업으로 색다른 파티걸 변신도 괜찮을 듯해요!^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