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파티

롯데호텔서울, 연말 이어엔드 카운트다운파티 진행!


12월 연말의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사랑하는 이들과 멋지게 장식하고 싶은 분들에게~

롯데호텔서울이 제공하는 연말 이어엔드 파티를 소개합니다!

이번 이어엔드 파티는 롯데호텔서울의 본관 1층에 자리한 '더 라운지'에서 진행되는데요!

12월 31일 저녁8시부터 시작되어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됩니다.

중요한거 도 하나! 100커플 한정이라는 점...ㅎㅎ


........... 이어엔드파티의 상품구성은? .............
이어엔드파티는 기본적으로 세미뷔페+스파클링와인/맥주

and... 겨울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뱅쇼(vin choud)를 제공합니다.

 입장권은 2인기준 20만원(세금포함)이랍니다.
거기다가 또하나의 선택사항!!


파티후~ 집에돌아갈 걱정없이 호텔 객실에서 새해를 맞이하고픈 이들에게 이어엔드파티 패키지상품을 기획...
디럭스객실 1박&환영와인+이어엔드파티 입장권 2매를 패키지로 45만원에 구입 가능하답니다~

.............. 추가 혜택 하나 더!! ............
이어엔드 파티 패키지 상품의 첫 예약 2커플에게는

객실을 디럭스에서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시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서비스를 마련...
그 주인공은 누가될지..? ㅎㅎ
연말을 좀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로 괜찮을 것 같네요..

연인, 친구, 가족 등... 한번쯤 카운트다운 파뤼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