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정준하 용암케이크? 팬들에게 선물받은 용암 케이크 인증샷 공개!


  정준하가 골수팬들에게 선물받은 케이크가 화제네요. 이름하여 '용암 케이크!' 정준하는 트위터에 "보잘것 없는 날 해마다 챙겨주는 우리 골수팬들 정말 고마워. 진짜 너희들 생각해서라도 더 힘낼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네요. 케이크 떼깔 좀 볼까요?ㅎ



   케이크 아래 적힌 문구 보이시나요? "용암처럼 핫 한 남자 정용암!" ㅎㅎ 정준하씨의 골수팬분들이 제작하신 만큼, 정준하씨를 적나라하게 나타내 보여주는 케이크인 듯 하네요? 이번에 몸만드시느라 애쓰신 만큼... 팬분들의 사랑 더 듬뿍 받으신 거 같네요.. 마그마 분출하듯이 기가 팍팍! 뿜어져나오는 용암케이크.. 정준하씨 팬분들 참 크리에이티브 하신걸요!? 재미있는 케이크네요~ ^ __ ^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을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