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쿨 유리 결혼, 웨딩화보와 청첩장 공개! 골프선수과 결혼 결심한 이유는? 유리 웨딩드레스 청첩장 웨딩화보 웨딩촬영 스튜디오 헤어 메이크업


쿨, 유리 결혼!!


  쿨 유리가 오늘(22일) 서울 논현동 오리지널 하우스웨딩 공간 빌라드베일리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의 주례는 신랑의 아버지가 맞으실 예정이며 사회에는 정준하와 윤정수, 축가에는 절친인 백지영과 이정, 그리고 문명진이 부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역시 유리의 예비신랑에 대한 궁금증이 먼저 앞서는데요? 쿨 유리의 예비신랑 사모씨는 골프선수로, 현재 미국에서 골프관련 사업을 하고 있답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도 호남형의 훈남 외모로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화보 몇컷 담아봅니다.



 

  유리는 "4년간 교제했지만 장거리 연애로 인해 함께한 시간이 많지 않았다. 이제 곁에서 그를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 "라고 말하며 결혼 결심의 이유를 전했는데요? 유리의 결혼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이 유리 남편 훈남이다! 결혼 스토리 감동적이다~ 라며 축하를 비롯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건 유리의 결혼 청첩장인데요! 웨딩에도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이런 청첩장 하나도 살짝쿵! 짚어보고 가려고 올려보아요~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리본 포인트 장식이 있는 청첩장이네요~ 메인컬러로 네이비를 선택해서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럽고 너무 튀지 않으면서 모던&심플한 청첩장인듯 합니다. 



  결혼식 하면 웨딩드레스죠~ 볼레로를 입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대충 요런 느낌이랍니다~ ㅎㅎ 헤어스타일보니 단정한 느낌인데 웨딩드레스는 반전이 있으려나요? ㅎㅎ 역시 웨딩드레스 입은 신부의 모습은 언제나 어여쁘네욧~ㅎㅎ  암튼 유리씨 결혼 완전 축하드려요~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