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권상우 등산, 주말에 한번쯤은 나홀로 등산도 괜찮지~!!

 

안녕하세요~ 주말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바쁠때는 한가로운 시간이 주어지면 뭔가 하고 싶은 일이 많을 것 같은데

막상 시간이 많이 주어지면 내가 정말 하고싶었던게 뭔지 잘 모를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다들~ 바쁘고, 피곤하잖아요~ 그런데 평소에는 바빠서 못한다고 생각하던 것들도

시간이 주어지면 왜 못하고, 안하고.. 그냥 지나가버리곤 하는지...

 

암튼, 권상우 등산하는 모습을 보니 괜시리 말이 길어졌네요.

드라마 촬영중이라 참 바쁠텐데도 틈날 때, 그 시간을 등산을하며 보내는 모습입니다.

'진격의 상우, 한번 올라가 볼까?' 하며 자신의 팬카페 청상우상과 웨이보에 글을 남겼네요..

화려한 모습이 아닌 꾸미지 않는 수수한 모습으로 등산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지만

이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생각을 정리하고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

누구나에게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현재 MBC 드라마 '메디컬탑팀'에서 천재 흉부외과 의사로 출연중인 권상우..

스타라는 화려한 이미지 속에 자신만의 시간을 소탈하면서도 진지하게 갖을 줄 아는 모습..

배울 점이라고 생각하네요.

나는 혼자만의 시간이 주어졌을 때, 정말 얼마 안되는 시간일 때!

뭘하게 되는지 돌아보게 되네요.

빡빡한 스케쥴 속에서도 이렇게 알차게 시간을 보낼 줄 아는 것은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그런 거 아닐까.. ㅎㅎ;;

바쁘다고, 피곤하다고~ 이런저런 핑계로 느슨~ 해졌던 일상에 텐션을 가해볼 필요가 절실하네요.

모두 아자아자! ㅎㅎ

우리들의 일상에도 텐션 퐈!! 해보아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