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 캐롤 싱글앨범, 트리컨셉 그린원피스 의상공개!!

 

크레용팝의 크리스마스 싱글앨범 '꾸리스마스' 화보촬영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의상처럼 톡톡 튀는 매력이 넘쳐나는 그린원피스가 포인트인데요!

멤버들 각자 셀카를 찍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네요~

한번 보실까요??? ㅎㅎ

 

 

 

꽃받침 초아입니다~ 요번 크레용팝의 의상 컨셉은 뭘까요? 바로 크리스 마스 트리 입니다~

헬멧만 쓰다가 요래 별을 달아주니 또 다른 매력이네요~ㅎㅎ

 

 

 

귀요미 컨셉의 엘린~ 그린원피스에 도트무늬가 더해져서 더 앙증맞네요~ 트리에 눈이 내리는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자그마한 장식들도 포인트가 되어서 언뜻보아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해주네요~

 

 

 

머리에 손을 얹고 인사하는 듯한 금미, 신발에도 포인트를 줬네요~

하얀색 장갑에도 빨간 리본을 달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자그마한 장식에도 신경을 많이 쓴듯 해요 ㅎ

 

 

아잉~ 귀여운 손모양의 소율입니다.

클로즈업된 사진이라 장식이 더 잘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하면 장식이죠! 크레용팝의 그린원피스..

아이들에게 만들어서 크리스마스 파티나 행사에 입혀도 너무 귀여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웨이입니다. 볼에 바람 빵빵~ 집어넣고 찍었네요 ㅎ

망토에 풍성한 리본으로 자신만의 포인트를 준 게 돋보이네요~

맴버들 모두 귀엽고 크리스마스에 걸 맞는 아주 크리에이티브한 의상 같아요

크리스마스 파티의상으로 많은 아이디어를 안겨주네요~
모두 참고하셔서 굿 파티 의상 만들어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