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택연&옥캣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근데 옥캣은 뭐지??


안녕하세요! 아티스트ON입니다~
오늘은 택연이 개최하려고 준비중인 따끈따끈한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소개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올라온 바에 따르면..
요번 이벤트는 택연과 옥캣이 함께 만든 자리라고 하는데요!?

그럼.. 옥캣은 뭐??????
옥캣은 택연이 데뷔때 부터 즐겨드리던 고양이 캐릭터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물론이거니와 현재 다양한 상품으로 런칭하여 연일 매진행렬이라 합니다.
CEO택연, 멋지네요.
자신의 취미와 특기로 이렇게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서 런칭해내다니.. 새롭게 보이네요^^

그럼 이쯤에서 옥캣 한번 시원~하게 보여드릴게요~ㅋㅋ


요녀석입니다!!
옥캣몰 메인을 차지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저는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택연이 자기만의 캐릭을 런칭한게 참 매력이네요...ㅎㅎ
도전을 주는 것 같아요~!!^__^

이벤트때 직접 작사 작곡 한 '옥캣송'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음악과 훈훈한 토크~ 재미있는 이벤트가 꽉꽉! 즐거운 이벤트일것 같네요!!

흠... 이런 크리에이티브하고 다재다능한 면... 배워야할것 같아요. 저의 일상에도 꼭 적용해 보이리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