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이슈

라디오스타 미나 류필립 갈데까지 갔다? 20151118 라디오스타 미안합니다 특집! 류필립 고백문자? 다시보기 미리보기, 내가 리드한다 자신감! 미나 또래 안만나, 동안 자신감?

라이프, 생활정보, 일상다반사, 티스토리, 다음, 네이버, 검색, IT, 이슈, 뉴스, 정보, 나눔, 스토리, 이야기, 글쓰기, 좋은글, TV, 스타, 연예인, 드라미, 방송, 기사, 주제, 주제별, 관심사, 관심, 실시간, 블로그, 랭킹, 1위, 시청율, 시청률, 문화, 연예, 시사, 교양, 버라이어티, 쇼, 공중파, 케이블, 출연자, 출연료, 게스트, 짤방, 다시보기, 보기, 미리보기, 무료, 공짜, 시청, 인터넷, 모바일, 버전, 고화질, 저화질, 모바일용, 티비, 텔레비전, 텔리비젼, KBS1, KBS2, SBS, MBC, JTBC, tvN, EBS, OnStyle, TV조선, MC, 줄거리, 내용, 요약, 예고, 예고편, 오락, 드라마, 영화, 애니, 스포츠, 아이돌, 가수, 음악, 요리, 먹방, 세프, 셰프, 까메오,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토렌트, 데일리모션, daily motion, 버라이어티, 예능, 라디오스타 미나, 미나 류필립, 17살 연하, 연하남, 류필립 고백문자, SNS, 류필립 카톡, 류필립 고백, 고백, 고백 문자, 미나, 갈깨까지 가보자, 나같은 남자 못만난다, 내가 리드할게, 사랑해, 애정, 한밤의 tv연예, 지인, 생일파티, 20151118, 11월 18일, 특집, 미안합니다, 미안합니다 특집, 이민웅, 쇼호스트, 김상혁, 음주운전, 이상훈, 개그맨, 예비신부, 공개

 


라디오스타 미나 류필립!!

 



  18일 방송 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 '미안합니다' 특집에는 클릭비 김상혁, 가수 미나, 개그맨 이상훈, 이민웅 쇼호스트가 출연했습니다. 여기서 미나가 단연 화제인데요~ 미나는 17살 연하 남친 류필립을 사귀는 것이 죄송한 일이라며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미나는 "나이에 비해 너무 예쁘고 섹시해서 어린 남자 분들을 홀리고 다녀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습니다. ㅎㅎ 현재 미나는 72년 12월 생으로 44세입니다. 데뷔때 나이를 속여서 입에 오르내기리도 했는데요... 68년생까지도 올라가서 억울했다고 합니다. ㅎㅎ


  김구라는 "또래에 비해 동안이다"라고 했지만 미나는 "또래는 안 만난다. 지금도 1993년 생 여자 친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단... ㅋ 규현이 젊은 감각 배우려고 어린 친구들 만나는거 아니냐는 질문에도.. "그냥 어린 애들이 날 좋아한다"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의 미나.. 참 대박인듯! ㅎㅎ


라디오스타 미나 류필립/ 사진=SBS

<라디오스타 미나 류필립, 류필립 고백 문자>


  이밖에도 내년 결혼을 앞둔 이상훈은 미모의 예비신부를 공개했고, 김상혁은 음주운전으로 인해 10년간 자숙한 사연, 이민웅은 쇼호스트 일화를 밝혔지만.. 17살 나이차이의 연하남 류필립을 사로잡은 비번을 공개한 미나가 단연 화제!!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은 필수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