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파티

2014년 봄 웨딩 트렌드? 인물중심의 밝고 자연스러운 사진 인기!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도 늘어나고 있네요~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날, 올 봄에는 어떤 컨셉이 좋을지? 2014 봄 웨딩 트렌드 한번 집어보고 갈까요? ^ ^


2014년 봄,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 살펴보기!



  2014년 봄에는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동화같은 이미지를 추구한다고 합니다. 피치나 베이비 핑크를 사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화사해 보이는 메이크업이 강세라고 하네요.


  또한 내추럴 메이크업과 동시에 눈매를 강조하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도 하나의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럼 작년에는 어땠냐구요? 작년에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하면서 입술을 톤 다운시키는 방식이었다고 해요. 그에 비해 2014년에는 눈매도 강조하면서 입술은 생기있기 피치톤이나 붉은 핑크 톤으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트렌드고 뭐고, 가장 중요한 건 신부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이겠죠!? 자신에게 어떤 메이크업이 가장 어울리는지는 스스로 판단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하지만 트렌드는 알고 가자는 거죠! ㅎㅎ



2014년 봄, 웨딩 드레스 트렌드?



  웨딩 드레스 역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인기입니다. 전체적인 라인이 심플하게 떨어지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부분적으로 장식이나 디테일에 신경을 쓰고, 소재로 포인트를 주어 절제된 세련미를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웨딩드레스는 웨딩 사진을 보면 더 와 닿을 것 같네요.


2014년 봄, 웨딩 사진 트렌드!



  2014년 웨딩 사진 트렌드는 여전히 자연스러운 모던함이 대세입니다. 인물 중심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밝은 색감, 즉 소프트한 인물선이 유독 눈에 띄네요.. 소품과 배경 역시 더욱 심플해졌다는 것도 느낄 수 있구요. 



  위 사진 샘플에서는 클래식한 베일 신과 낮에는 밝고 화사한 느낌, 밤에는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테라스 신이 가장 선호도가 높았다고 하네요.


2014년 봄, 예비신부 웨딩 트렌드 총정리?


  메이크업은 피치와 베이비 핑크를 활용하면서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드레스, 자연스러운 웨딩 사진으로 한층 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신부가 되어보자구요! ^ ^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누르시고~ 서로 구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