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FFERENT/ON ART 뮤직&동영상

소향 바람의 노래 가사 악보 고백부부OST 조용필 노래 리메이크 퍼플레인 피아니스트 이나우 비긴어게인코리아 클래식과 환상콜라보 버스킹

 

 


 

 

 


 

 

 

소향이 OST에 참여해 '바람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번에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가 바람의 노래 클래식 버스킹으로 귀를 호강시켜줬네요ㅎㅎ

이 노래는 드라마 '고백부부' OST로 기획 단계부터 영감을 받았던 곡으로 알려졌는데요~

바람의 노래는 가왕 조용필의 노래로.. 1998년 방영된 드라마 '바람의 노래'의 주제곡으로 쓰이기도 했습니다.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바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노래가 넘 좋네요~

소향님이 리메이크하시면서 더 많이 알려지게 된 듯하네요..

저두 이번에 알게되었는데 앞으로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가 될듯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