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FFERENT/ON ART 뮤직&동영상

밀회 15회 다시보기 20140512 5월 12일 밀회 마지막회 밀회 16회 다시보기! 20140513 5월 13일



드라마, 드라마 다시보기, 다시 보기, 다시, 보기, 미리보기, 미리 보기,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주말드라마, MBC, KBS, SBS, JTBC, MBN, 방송, 시청률, 영상, 동영상, 주연, 주인공, 연기, 연기자, 호흡, 스토리, 줄거리, 제작진, 출연자, 출연, 미리, 밀회, 15회, 15화, 15부, 16회, 16화, 16부, 마지막회, 종영, 막방


밀회 마지막회, 김희애.. 다 잃었다? 


 

   밀회 마지막회에서는 떠날 준비를 하는 혜원이 선재의 집을 찾은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날 혜원은 모든 비리를 검사에게 자수할 마음을 굳히고, 선재에게 계획을 털어놓는데요.. 이에 눈물을 참던 선재는 친구들에게 받은 차를 혜원에게 대접합니다. "지금 이 시간은 이 차 맛으로 기억해 둘게."라고 말하는 혜원.. 그런 혜원을 보던 선재는 "뭘로 기억한다고? 차는 무슨, 몸으로 기억해야지"라며 뜨겁게 키스했고 두 사람은 마지막 밤을 보냅니다.


  결국 간통죄로 구치소에 수감된 혜원.. 혜원을 찾아온 선재에게 "나 잊어도 돼, 사랑해줬고, 다 뺏기게 해줬고 내게 다 해줬어. 그래서 고마워. 떠나도 돼"라고 말했고 선재는 "집 비워두고 어딜가요. 같이 한 번 살아 봐야죠"라고 답했습니다. 결국 다 잃었지만 사랑은 얻었다는 평이네요.. 


 

밀회 15회 다시보기!! "내 기집애 해요" 지독한 사랑을 담은 키스!


 

 

밀회 15회 다시보기!! 박혁권, 김희애-유아인 간통죄로 고소?


 

 

밀회 15회 다시보기!! 김희애와 장현성, 위기 앞에서 연대를 맺다..


 

 

밀회 15회 다시보기!! '찌질' 박혁권, 이혼소송 협박하며 위자료 요구!


 

 

밀회 15회 다시보기!! '오열' 유아인, "김희애 뭔가 홀리고 있다"?


 

 

밀회 16회 마지막회 예고편 미리보기!! 


 


 

밀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미운 오리들의 5중주, 눈물 흘리는 김희애..


 

 

밀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집안 곳곳에 자리하는 유아인과의 추억!


 

 

밀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애틋한 키스, 슬프고 아름다운 마지막 밤..


 

 

밀회 16회 다시보기!! 김희애의 최후 진술, "유아인은 인생 최고의 명장면"


 

 

밀회 16회 다시보기!! 유아인, 떠나라는 김희애에게 "집 비우고 어딜가요"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누르시고~ 서로 구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