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빛나는 로맨스 84회 다시보기! 20140425 빛나는로맨스 스토리별 영상! 85회 미리보기! 이진 조안 연기


빛나는 로맨스 84회 다시보기! 이진, 호락 호락하지 않아 반갑다? 



  늘 장채리의 모함과 계략으로 위기를 맞아온 오빛나는 자신을 음해하려는 장채리의 악행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며 역공에 나섰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역공을 당하며 윤여사에게 크세 혼이 난 장채리는 그녀의 머리채를 잡고 따귀를 때리며 화냈지만 오빛나는 "더 이상 못 봐주고 더이상 안 참는다"고 장채리를 제압합니다.. 이진의 호락 호락하지 않은 모습이 시청자의 속을 시원하게 해줬던 거 같네요.. 호락 호락하지 않아서 반가웠던 이유.. 스토리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__ ^ 

 

 

빛나는 로맨스 84회 다시보기!! 채리의 음모 밝혀져, 발칵 뒤집힌 청운각!


 

 

빛나는 로맨스 84회 다시보기!! "더 이상 안 참아." 빛나, 안하무인 따귀!


 

빛나는 로맨스 84회 다시보기!! "결혼할 사람" 태리, 하준에게 빛나 소개..


 


빛나는 로맨스 85회 예고편 미리보기!!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누르시고~ 서로 구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