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인테리어&소품

스튜디오+홈=? <북유럽풍 아이방 연출팁!!>


여기는 스튜디오 겸 하우스입니다.
작업 겸 생활공간이라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팁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이 행어 맘에 쏙!
스틸행어를 사용해 간단히 의상코너 완성!
뿅~~!


요건 침대를 주목~!
아이의 성장에 맞추어 변신가능한 침대입니다.
아기침대로 쓰다가 지금은 쥬니어용으로 뿅!^^
나름 실용적일 수 있겠네요..


여기서 포인트는 뭐?
바로 벽에 있는 동그라미 원목 훅입니다~
장식도 되고 철지난 옷을 걸어 디스플레이했네용..


동화삽화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스토리텔링을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에게 매력적인 컨셉.. 아늑함을 주는 공간인 듯...^^



마지막으로 장식장!
요건 aA디자인뮤지엄에서 구입하셨답니다.
윗면 옆면 모두 유리라서 소품 확인이 편리하고
인테리러 효과도 탁월!

저는 이번 인테리어는 공간 자체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하나의 공간에서 작업실과 생활공간으로 두가지 활용을 하니 일석이조 느낌이랄까?
공간을 더 많은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도록 머리를 써보고 싶습니닷!^___^

이상... 아티스트ON이었습니다~!!♥
추천꾹! 댓글 팍! 구독 딱~!!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욤~^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