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FFERENT/ON ART 뮤직&동영상

국악소녀 송소희 해피투게더 다시보기? 송소희 외모 변천사? 송소희 엄마? 송소희 연애 고백? 송소희 남자친구 남친? 송소희 노래 듣기? 해투 송소희편 다시 보기!


해피투게더 송소희편 다시보기!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송소희가 화제입니다. 어린 시절 전국 노래자라엥서 대상을 받았던 사실이 공개되면서 외모 변천사 또한 살짝 공개되었는데요! 8살에 나가서 인가상을 받았고 12살 때 다시 나가서 대상을 받았던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몰랐뜸..ㅎㅎ


송소희 변천사와 송소희를 똑닮은 엄마의 노래실력 다시보기! 



 

  전국 노래 자랑 출연 당시의 모습입니다. 참 해맑죠? ㅎ 국악신동, 국악 영재의 탄생이 여기서부터 예고되었네요.. 두번이나 출연했었고 그때마다 이슈가 되었습니다. 역시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말.. 맞네요! 




  이날 현장에는 송소희의 엄마도 함께 했었는데요! 갑작스런 송소희양의 연애 경험담을 들으시고 화들짝! 놀란 모습입니다. ㅎㅎ 송소희양은 중학교때 남자친구를 사귀어봤고 지금은 헤어진 상태라며 연애 경험을 솔직하게 말했는데요? 예상치 못한 딸의 연애 경험 고백에 적지않게 당황하신 송소의양의 어머니 양복예씨... 완전 당황하신 모습에 큰웃음 한번 주셨답니다. ㅋㅋ


송소희가 해투를 위해 준비한 노래 다시보기? 송소희 노래 감상하기!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구독&댓글"누르시고~ 서로 구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