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FFERENT/ON ART 뮤직&동영상

이준기 오리콘 차트 1위, 'My Dear' 데일리 랭킹 1위/ My Dear 듣기, 가사/ My Dear 영상

 

 

  이준기의 새 앨범 'My Dear'가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준기 소속사는 새 앨범 '마이디어'로 이준기가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데일리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한일 관계가 냉각상태인데도 이런 성과를 얻은 것은 정말 대단하네요. 대체 어떤 노래길래? 심히 궁금하여 공유합니다! ㅎㅎ

 

 

 

 

<My Dear>   -이준기-

 

아름다워 아름다워 넌 정말 눈부시게 아름다워

아름다운 니가 내 사람인게 오~ 난

아직도 믿을 수가 없는 걸

그 작은 입술이 말할 때면

두근거리는게 그대에게 들릴 것 같아

살며시 곁으로 다가가서 말해볼까

to my dear and loving my girl

오래 기다려온 나라고

 

이젠 내 마음을 줄게요

내가 가진 모든걸

내 두 눈에도 내 가슴에도 이 세상이 너로 가득한걸

이런 내 맘 안다면

이렇게 깊은 마음을 안다면

그 눈빛 하나 그 웃음 하나 그 따뜻한 손길 나에게 줄래

 

넌 오늘도 넌 아름다워

그 예쁜 웃음이 날 볼 때면

시간도 멈춘 듯 난 이렇게 떨려오는데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서 말해볼까

 

to my dear and loning my girl

너만 바라보는 나라고

이젠 내 마음을 줄게요

내가 가진 모든 걸

내 두눈에도 내 가슴에도 이 세상이 너로 가득한걸

이런 내 맘 안다면

이렇게 싶은 마음을 안다면

그 눈빛 하나 그 웃음 하나 그 따뜻한 손길 나에게 줄래

 

온종일 너에게로 향하는 맘

이제는 멈출 수도 없는데

이제야 내가 바래왔던 사랑이 온 거야

이젠 내 사랑을 줄게요

내가 가진 모든걸

내 두 눈에도 내 가슴에도 이 세상이 너로 가득한걸

이런 내 맘 안다면

이렇게 깊은 마음을 안다면

그 눈빛 하나 그 웃음 하나 그 따뜻한 손길 나에게 줄래

넌 지금도 넌 아름다워

아름다워 아름다워 넌 정말 눈부시게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