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인테리어&소품

구리 소재의 인테리어 소품 모음!! 파티테이블 장식 소품과 리빙 소품!


구리의 부활 2편!! 구리 소재로 만든 소품 콜렉션!!

  며칠 전에 구리의 부활 1편을 올렸었죠.. 요즘 구리가 대세라는 이야기를 얼핏 들고 찾아보던 중 구리를 이용해서 만든 괜찮은 소품들이 눈에 띄어 2편도 작성합니다~ 위 파티 테이블 세팅구리 촛대가 눈에 띄죠? 구리 가렌드도 포인트가 되어 메탈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세련된 느낌을 전해주네요~

"구리의 부활 1편" 포스팅 보기 클릭!!

http://onartgroup.tistory.com/131

요건 구리 와이어로 꼬아서 만든 LOVE 텍스트~!! 사랑스런 단어들을 몇개 만들어서 세트로 장식해도 의미있고 아기자기 예쁠 것 같습니다~


  마치 실험관을 떠올리게 하는 화병인데요! 심플한 모양이지만 구리라는 소재 자체가 뿜어내는 은근히 화려한 매력이 전해지네요~ 궂이 예쁜 꽃을 꽂지 않아도 마른 꽃만 꽂아주어도 인테리어가 될 수 있는 건 구리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을까요? 


  요즘 파티 테이블에 화병은 필수죠!? 이런 구리 소재의 화병은 그냥 두기만해도 포인트가 되어서 많은 장식을 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냅킨 홀더도 역시 구리인가요? 메탈로 홀더를 하니 깔끔하면서 고급스럽네요. 원형으로 만들어서 인지 왠지 냅킨 링 같네요 ㅎㅎ


    미니 전구를 끼워서 구리스탠드나 조명을 만들어도 생활용품+인테리어 소품이 되어서 1석 2조!


  방문이나 벽면에 파이프로 연결해서 간이 옷걸이를 만들어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탄생! 구리로 만든 소품 어떠셨나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소품인 것 같아서 조금 더 특별하게 다가옵니다. 메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리로 만든 소품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골드나 실버 스탠에서만 맴돌지마시고 다양한 시각으로 주변을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크리에이티브한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