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RT 인테리어&소품

컬러입은 코트랙, 세탁소 옷걸이의 또다른 변신!


2014 컬러트립? 올해의 색을 찾아라.

  올해의 색을 꼽는다면? 해초색, 심해의 어둡고 싶은 블루 톤 컬러와 난꽃 컬러가 올해의 컬러로 손꼽혔다고 한다. 물론 색상도 트렌드이기 때문에 다소 주관적인 부분도 많지만 자연에서 채집한 듯한 네츄럴한 색상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듯 하다.

  깊은 심해의 해초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랄까? 해초색과 딥블루가 어우러지는 올해의 컬러가 두드러지는 인테리어다. 특히 나의 눈에 띈 소품은 벽에 걸린 코트랙! 이건 세탁소 옷걸이 아니었어? 집에 굴러다니다 못해 쌓여만가는 세탁소 옷걸이가 저렇게 컬러입은 소품으로 재탄생하니 이렇게 달라지네요... ㅎㅎㅎ

 

  색깔별로 다양한 색깔을 입은 옷걸이를 이용한 코트랙... 이거 집에서 만들 수도 있을 것만 같은데.. 한번 만들어서 써봥? ㅎㅎㅎ

  아래 코트랙 영상도 함께 올려봅니다~ 새로운 발상, 신선한 아이디어로 평범한 물건 하나 하나가 신선한 아이템으로 변신하는 순간은 참 기분좋고 즐거운 것 같아요. 이런 저런 소품을 요런 컬러풀한 코트랙에 걸어주는 것 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 만점이겠어요~ ㅎㅎㅎ 영상도 한번 보셔욧!